부트 캠프 베타 1.2가 출시되었군요

rss
애플에서 부트 캠프 베타 1.2를 출시했네요. 사실 저는 맥을 가지고 있지도 않지만, 이런 소식을 들을 때마다 가슴이 두근두근하네요. 주위에 맥을 가진 사람이 몇 명 있다 보니 그 분들이 맥을 쓸 때마다 옆에서 두근두근 뛰는 심장을 진정시키며 마냥 부러운 마음으로 지켜보게 되고 항상 사고 싶은 마음만 간절합니다.

맥에서 OS X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도 돌릴 수 있다는 게 사실 얼마나 매력적인 일입니까? 필요할 때 맥 OS X도,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도 마음껏 돌릴 수 있으니까요. 맥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말을 빌면,
'처음에는 두 가지를 번갈아 사용하는 게 장점처럼 보여서 그렇게 썼는데 시간이 갈수록 윈도우 사용 시간은 줄어들고 OS X을 쓰는 시간은 늘어나게 되더라'
고 하더군요. 뭐, 아직 제가 사용해 보지 못한 경우니까 괜한 환상을 가지고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업데이트에서 어떤 부분이 달라졌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제가 OS X의 기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는 못하기 때문에 뭐라 구체적으로 논할 수준은 아니지만, 일단 윈도우 비스타를 지원한다는 얘기가 솔깃하네요. 게다가 드라이버 업데이트도 됐구요. 뭐, 애플 리모트로 아이튠즈나 윈도우즈 미디어 플레이어를 돌릴 수 있다는 얘기도 있는데, 제가 그걸 사용할 것 같지는 않아서 별로 구미가 당기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이런 기사를 보면서 그냥 침만 한번 꿀꺽 삼키고 마는 거죠, 뭐.

Posted by EXIFE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