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키친 서현점

rss
예전 사진을 뒤적이다 보니 포스팅하지 않은 소재가 참 많이 남아 있더군요. 그래서 창고 대방출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오늘의 대상은 제시카 키친(Jessica's Kitchen) 서현점입니다. 제시카 키친은 미스터 피자에서 만든 이탈리아 홈메이드 스타일의 부페 레스토랑입니다. 예전에 분당에서 근무하던 시절에는 아내와 종종 찾던 곳인데, 이제는 한참 까마득한 추억이 되었네요.

혹시나 예전 그 시절에 비해 많이 달라지지는 않았는지, 혹은 아예 음식점이 문을 닫아버린 것은 아닌지 궁금하더군요. 제시카 키친(Jessica's Kitchen)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다행히 아직 크게 달라지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워낙 다녀온 지 오래 되기도 했고 현재 어떻게 달라졌는지 알지 못하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음식 사진으로 도배하겠습니다. 실내도 제법 깔끔하게 잘 단장되어 있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온통 음식 사진 밖에 없네요. ^ㅂ^;


가격을 보니 평일 점심은 18,500원, 평일 저녁과 주말·공휴일은 22,500원이네요. (부가세 10%는 별도입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방문했던 때가 2009년인데 그때에 비해 각각 천원씩 인상되었네요.

영업 시간과 가격













Posted by EXIFE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