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방문한 블로그인데 차단된 사용자라니!

rss
글세, 이건 단지 내 기억에 의존하는 것이긴 하지만, 이 블로그는 처음 가 본 곳이라고 기억한다. 혹시나 해서 블로그의 처음 몇 페이지는 다시 뒤적여 봤지만 내가 읽은 것으로 기억하는 포스트는 하나도 없었다. 내 기억력이 나빠서 기억하지 못하는 게 아니라면, 이 블로그는 내가 처음 방문한 곳이다. 바로 DrunkenSTAR가 그곳이다.

올블로그(http://www.allblog.net/) 링크를 따라 가다 DrunkenSTAR라는 블로그에서 공감이 가는 글(“또 비판적 지지를 할 것인가.”)이 있어서 추천 한번 눌러 주고 댓글을 달려는 순간 이런 창이 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기억이 맞다면 이곳은 처음 방문한 곳인데, 과연 왜 이런 일이 생긴 것인지···. 혹시 내가 예전에 이곳에 가서 해코지라도 한 것인지···. 댓글도 안되고 방명록에도 글을 남길 수가 없다. 트랙백은 제대로 되려나···? 이런, 트랙백도 안된다.

블로깅을 하다 이런 적은 처음이어 답답한 마음에 글 하나 남긴다. 주인장님, 제가 거기에서 무슨 나쁜 일을 한 건 아니죠? 그렇죠? ㅠ_ㅠ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부탁 하나 드릴게요. DrunkenSTAR라는 블로그의 “또 비판적 지지를 할 것인가”라는 글에 가셔서 답글을 못 달아서 가슴 아픈 사내가 한 명 있으니 혹시 잘못한 게 있는지 보시고 그런 게 아니면 너그러이 용서해 달라고 댓글 하나만 달아 주세요. ㅠ_ㅠ 미리 감사 드리겠습니다. ㅠ_ㅠ


관련 사이트
  1. DrunkenSTAR.
  2. DrunkenSTAR, “또 비판적 지지를 할 것인가”.

Posted by EXIFE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