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코리아, 파이어폭스도 제대로 지원해 줘요!

rss
블로그 운영을 하고 나서 올블로그이올린, 블로그코리아 같은 메타블로그 사이트에 자주 들러 다른 블로거들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나 자주 살피곤 한다.

보통 웹 서핑을 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 대신 모질라 파이어폭스(Mozilla Firefox)를 애용하는데, 그 이유는 탭 기능 때문이다. 특히나 메타블로그 사이트처럼 관심이 가는 글을 많이 발견했을 때에는 그런 글들을 탭으로 열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참으로 편리하다.

사실, 이들 셋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건 올블로그이고 그 다음으로 이올린이나 블로그코리아에 들어가는데, 이올린의 경우는 글 목록에서 링크를 클릭하면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는 데 반해 블로그코리아는 그렇지 않아 당황스럽다. 최근 블로그코리아가 새로이 개편되면서 여러 가지 면에서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 관심이 높아져 가던 찰나이기에 더욱 당황스럽다.


예를 들어, 관심이 가는 글이 있어서 그 글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빈 페이지만 덩그러니 보인다. 블로그코리아, 여러 가지 면에서 신경 많이 쓰는 건 알겠는데, 파이어폭스도 제대로 지원해 줘요! (다른 사람들은 다 괜찮은데 나만 이상한 건 아니길 바라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코리아 메인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택한 글을 클릭했을 때. 빈 화면만 보인다.




P.S.
큰일났다! 글을 쓰고 나서 글을 다시 확인해 보려다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다! 블로그코리아에 들어갔는데, 파이어폭스에서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이 아닌가! 이거 왜 이런 거지? 간밤에 블로그코리아가 문제를 수정한 것일까? 아님 그 동안 내 파이어폭스에 문제가 있었던 것일까? 글 올리고 난 직후 완전 난감한 상황!


Posted by EXIFE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