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봉명동/봉명서로] 밋미앳봉스 (Meet Me at Bong's)

rss

최근 대전에서는 도안신도시 개발이 한창이어서 그곳에 음식점이 많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그래서 브런치 혹은 때늦은 점심을 먹으러 들르기도 했죠. 지난 번에 글을 올렸던 상대동의 <더 피아노(The Piano)><아카바의 식탁>도 그렇게 해서 들른 거구요. 이번에 이야기할 곳은 <아카바의 식탁> 바로 길 건너편에 있는 <밋미앳봉스(Meet Me at Bong's)>라는 곳입니다. 홈페이지 대신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네요. 이곳은 항상 손님이 많더군요. 어떤 때는 찾아 갔다가 결혼식 피로연으로 음식점 전체를 예약한 분이 있어 발걸음을 돌린 적도 있습니다.

건물 외관이 깔끔합니다. 예쁜 디자인은 건물 2층까지 돼 있지만 실제 음식점은 1층에만 있습니다.


야외에도 조그마한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 하지만 위치가 좀 그러네요. 널찍한 테라스 같은 게 있는 것도 아니고 옆에 정원이 있는 것도 아니고, 바로 옆에 도로를 끼고 있어요. 그냥 실내에 자리가 없을 때나 봄·가을 살랑살랑 부드러운 바람을 느끼고 싶을 때, 혹은 저처럼 아이들이 시끄럽게 떠들 때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진에 얼핏 보이듯 실내도 단정하고 요즘 많이 활용하는 형태로 벽면의 콘크리트가 그대로 노출돼 모던한 느낌입니다. 천장이 높아 개방감이 크고,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널찍하고, 의자 하나하나도 널찍하고, 넉넉한 공간이 참 마음에 듭니다.


종업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이런 건 장점이자 단점이기도 할 텐데, 필요할 때 본인이 직접 가서 아무 때나 메뉴를 수정하거나 추가로 주문하거나 할 수도 있다는 점은 좋네요.

메뉴판 중 브런치 부분입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제공됩니다. 브런치 메뉴라지만 사실 거의 종일 먹을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구요. 메뉴 중 일부는 실제 모습을 보여 주기도 하는데 이런 건 참 좋네요. 전체 메뉴를 다 사진으로 보여 주면 더 좋을 것 같지만요. 올 데이 브렉퍼스트 9,000원, 베이컨 에그 베네딕트 9,500원, 오믈렛 8,500원, 에그 온 토스트 7,500원, 라자냐 9,000원, 빠다야끼 8,500원, 프렌치 토스트 7,500원, 팬케익 9,000원입니다. 그리고 브런치 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마실 수 있습니다.


올 데이 브렉퍼스트. 계란, 샐러드, 프렌치 토스트, 베이컨, 감자 튀김, 버섯, 소세지로 구성됩니다. 웬만해서는 크게 실패할 리 없는 구성이네요. 계란을 프라이, 스크램블, 수란 중에서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도록 해서 좋았습니다.


잉글리시 머핀, 해시 브라운, 베이컨, 수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베이컨 에그 베네딕트입니다.


라자냐. 이건 매번 아내가 주문했는데, 저는 맛만 살짝 보는 정도였네요.


청포도 쥬스. 아들이 마실 음료를 찾다 보니 주문한 건데, 역시 신선한 과일을 그 자리에서 갈아 마시는 음료는 다 맛있습니다. (제가 과일을 참 좋아하는데, 그래도 싫어하는 과일이 있기는 해요. 전 정말 자몽이 싫어요 ㅠ_ㅠ)


도안 인근(실제 도안동은 하나도 없네요 ^ ^;)에서 먹은 곳 중에서는 이곳 <밋미앳봉스(Meet Me at Bong's)>가 제일 낫네요. 정말 맛있다까지는 아닌데 그래도 일정 수준의 맛은 냈던 것 같고 (메뉴에서 한두가지 재료가 좀 미흡한 느낌이 들 때도 있었지만) 양도 딱히 부족하지 않았구요. 공간도 널찍한 느낌에 아기들을 데리고 와도 크게 옆 테이블이 부담되지도 않고, 주차하기도 가장 낫고, 아무튼 도안 인근에서 지금까지 맛본 곳 중에서는 여기가 가장 맛있고 괜찮습니다.



최근 이 부근에 빌라나 음식점 등이 많이 들어서고 있어서 복잡해 보이지만 다행히 인근에 차량을 주차할 공간은 더러 있습니다. 인근에 주차장도 하나 있구요. 대로 하나 건널 뿐인데 <더 피아노(The Piano)><아카바의 식탁>은 주차하기가 정말 곤혹스러운데, 여기는 상대적으로 훨씬 수월해서 좋네요.


참고
[대전광역시 유성구 상대동] 더 피아노(The Piano)
[대전광역시 유성구 상대동] 아카바의 식탁

Posted by EXIFEEDI
,